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12월 인사, 당신의 12월을 축복합니다, 12월 코로나 인사말, 12월 송년 인사말

Good writing(좋은 글)

by 진주쌤컴교실 2021. 11. 30. 23:26

본문

728x90
반응형

12월 인사말 고맙습니다 수고했어요

 

 

한 해의 끝자락에 서서 지나온 길을 돌아봅니다.

 

 

 

 

스쳐 지나온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흐르고

문득 문득 순간들이 스쳐 지나갑니다.

 

 

 

특별히 잘했다 칭찬할 것도 없지만

이만하면 잘~~ 살았다스스로를 위로하며

따뜻한 차 한 잔으로 나에게 위로와 격려를 보냅니다.

 

 

 

나를 위로하는 시간이 깊어갈수록

나와 함께 해준 이들에게 고마운 생각이 듭니다.

 

 

 

외롭게 혼자 걸어온 길 같지만

그 길엔 언제나 사랑하는 가족이 있었고,

친구와 동료와 이웃이 있었고,

또 스치며 지나가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네요.

 

 

모두 다 고맙고

소중한 사람입니다.

 

고마움과 위로와 격려를 담은 12월 인사로

감사의 마음을 대신합니다.

 

고맙습니다.

--------

 

 

 

 

열심히 달려온 그대를 위해

따뜻한 차 한 잔 내려놓습니다.

 

수고했어요.

 

 

 

 

하나 둘 생각해 본다.

버려야 할 것들에 대하여

나는 12월을 보내면서

무엇을 버려야 할까?

안성란_12월이라는 종착역- 중에서

 

 

 

 

이루지 못한 것들을 채우려고 조급해 하기보다

버려야 할 것들을 생각하며 마음을 정리하는 연말이면 좋겠습니다.

 

코로나의 불안은 여전하지만

불안과 두려움 속에서도

지치지 않고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

'With' 위드! 우리가 함께 했기 때문입니다.

 

 

 

 

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.

 

'With you'

우리 함께 12월의 길을 걸어요.

 

 

 

춥고 바람 불고 눈보라 친다 해도

함께라면 따뜻할 수 있을 거에요.

 

 

 

 

 

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ᆢ......

고맙습니다.

당신의 12월을 축복합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