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3월 봄 인사, 봄의 기운으로 힘차게 출발하는 3월 되세요!

Good writing(좋은 글)

by 진주쌤컴교실 2021. 2. 26. 21:27

본문

728x90
반응형

 

봄의 기운으로 힘차게 
출발하는 3월 되세요!

 

 

봄의 기운으로 
싱그러운 3월 되세요!

 

 

 

딸기 드실래요?

싱그럽고 달콤한 딸기같은 이 봄을 선물합니다.

추운 겨울 열심히 꽃을 피우며 탐스럽게 잘 익은 딸기에
달콤한 향기 가득 담아 이 봄을 선물합니다.

딸기같은 싱그러운 봄날 되기를 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희망이 쑥쑥
기운이 쑥쑥
싱그러운 봄의 새싹처럼
그대의 마음에도 
푸른 희망이 돋아나는 
봄이 되기를 소망합니다.

 

희망이 퐁퐁~ 행복이 퐁퐁~
맑게 솟아나는 계곡의 물처럼
그대의 마음에도 맑은 생각들이 
솟아나는 봄이 되기를 기원합니다.

 

 

 

 

기쁨이 활짝~ 감사가 활짝~
꽃으로 환한 봄의 들판처럼
그대의 마음에도 환한 꽃들이 
피어나는 봄이 되기를 기원합니다.

 

 

꽃들은 너도 나도 일제히 피어 
춤을 추며 향기를 뿜뿜하는 봄~
싱그러운 봄날 되세요!

 

 

 

부드러움이 단단함을 이긴다는 말처럼
봄 햇살에 얼었던 계곡이 맑은 물로 흐르고

 

앙상했던 가지마다 
푸른 새 잎이 돋기 시작하는 봄!

 

꽃들은 너도 나도 일제히 피어 
춤을 추며 향기를 뿜뿜하는 봄!

 

 

나도 당신처럼 꽃으로 살고 싶다

 

 

안녕? 봄아 넌 여전히 예쁘구나

 

 

 

늘 내 옆에서 꽃 피우는 너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