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찔레꽃, 소리꾼 장사익 & 꽃구경, 엄마 엄마 부르며 따먹었다오

Good writing(좋은 글)

by 진주쌤컴교실 2022. 5. 26. 19:39

본문

728x90
반응형

 

찔레꽃, 엄마 엄마 부르며 따먹었다오

찔레꽃 향기는 너무 슬퍼요
그래서 울었지 목 놓아 울었지~♬

하얀 찔레꽃을 보면 엄마 생각이 납니다.

 

 

----------------

하얀 찔레꽃

 

엄마 일 가는길엔
하얀 찔레꽃
찔레꽃 하얀잎은
맛도 좋지
배고픈 날 가만히
따먹었다오
엄마 엄마 부르며
따먹었다오
밤깊어 까만데 엄마 혼자서
햐얀 발목 아프게 내려오시네
밤마다 꾸는꿈은 하얀 엄마꿈
산등성이 너머로 흔들리는 꿈

엄마 일 가는길엔 하얀 찔레꽃
찔레꽃 하얀잎은 맛도 좋지
배고픈 날 가만히 따먹었다오
엄마 엄마 부르며 따먹었다오

---------------

 

하얀 찔레꽃을 보면 엄마 생각이 납니다.

 

 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